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 행복나눔 사랑 봉사 활동

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 찾아 설 명절 선물 전달

박미현기자 | 입력 : 2020/01/22 [08:50]

 

 

▲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 설명절 위문     © 천안시민신문


 경기도 평택 송탄부락라이온스클럽(이충원회장)은 지난 1월 22일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(박운주시설장)을 방문하여 설 명절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갖었다.  이충원 회장을 비롯한 이사들이 함께 이번 행사에서 부락라리온스클럽은 라면, 커피, 휴지, 사무용품 등 기관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을 전달하며 격려했다.

 

 이충원 회장은 이 자리에서 "부락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함께 설명절에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설장님과 기관 관계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. 작지만 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전달하는 물품들이 설 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었으면 좋겠다. 또한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."고 말했다.

 

 박운주 시설장은 "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은 평택북부지역에서 처음 시작된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이다. 2018년 12월 설립되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고 도움의 손길도 많이 부족한데, 이번에 부락라이온스클럽에서 설 명절을 맞아 좋은 선물들을 전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. 함께 일하는 12명의 이용장애인과 종사자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는 시간이었다."고 말했다.

 
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주간베스트 TOP10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